애견동반 마라도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끝까지 읽어주세요! 승선료 20% 해주는 이벤트 나만 몰랐나?
애견동반 마라도 여행
안녕하세요! 제주에서 한달살이 하며 힐링 중인 행크 엄마입니다. 푸른 바다와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제주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이 있다면 바로 마라도죠!
사실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기란 쉽지 않잖아요? 일단 알아만 볼까. 하고 마라도 여객선 홈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.
놀랍게도 애견 동반 시 20%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!
애견동반 할인 이벤트
유의 사항 및 할인 혜택 방법
1) 반려 동물과 함께 동반하신 고객님께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.
2) 성인, 청소년 기준 가파도 20% 마라도 20% 할인 진행
3) 반려 동물 5Kg 미만까지만 가능
4) 하드 케이지 필수, 애견 케이지 가 없을 시 배 승선 불가
행크는 6kg 대라서 큰 기대없이 현장매표 창구 직원분께 여쭤봤습니다.
“혹시 아직도 애견동반 20% 할인 행사 하시나요?”
그러자 직원분이 반색을 하시더니(제 느낌상으로는 그랬습니다) 혹시 지금 강아지 데리고 있냐고 반문하시더라고요.
마침 애견 가방에 넣어 어깨에 매고 있었던 터라 보여드리니, 따로 몸무게 같은 건 안 물어보시고 발권해주셨어요.
그때부터 기분이 좋아졌는데, 그 이후로 연타로 터지는 보석같은 보너스!
원래 돌아오는 배편이 정해져 있는 걸로 알았는데, 평일 첫 배라 그런지 그 다음 배로 와도 된다고 전화로 변경하라고 하시는데!
아니라고, 그냥 그 다음 배로 아예 발권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!
주말이나 오후였다면 불가능했을 일! 원래는 11시50분에 돌아오는 배를 타야하거든요. 그런데 무려 1시까지 넉넉하게 섬도 돌아보고 자장면도 먹을 수 있을 터!
저는 송악산 쪽이 아니라 모슬포 운진항에서 출발했는데, 표를 보시면 9천원, 8천원으로 결제했죠?
미리 예매하면 해상공원입장료 천 원을 현금으로 현장 결제하는데, 현장에서 발권하니까 한꺼번에 결제하시네요.
원래는 2만원인 마라도 왕복을 16,000원에 다녀온 데다, 그 다음배로 돌아오는 럭키비키라니!
애견 동반 할인 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있으니 마라도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.
정기여객선 할인이벤트
- 신혼부부 할인이벤트
- 쌍둥이 이벤트
- 다둥이 할인 이벤트
- 생일축하 이벤트
- 일심동체 복장 할인
- 커플링 할인
너무 신나서 휘리릭 써버렸네요. 혹시 빠진 사항이 있으면 다시 업데이트할게요.
행크 할배와 저의 제주 한달살이 이야기나 애견동반 마라도 여행시 주의사항과 꿀팁이 궁금하시면 다른 글도 읽어주세요.